오늘은 sheila’s hostel 다음으로 갔던 bru bar hostel에 대해서 포스팅해보겠습니다.
Bru bar hostel은 0층에는 bar가 위치해 있고 위층으로 호스텔이 위치해 있습니다.
시간제한이 있지만 호스텔에 숙박하면 바에서 싸게 음료를 마실 수 있습니다!
1층(한국 기준 2층)에 숙소가 배정되면 꽤나 시끄러울 수도 있을 것 같습니다.
하지만 3층에서 머물렀던 저는 2주 가까이 지냈는데 크게 불편함을 못 느꼈습니다.
위치
위치는 Sheila's 호스텔 보다 한 블록 아래 도로에 위치해 있습니다.
오르막길을 올라가지 않아도 돼서 아주 편안합니다.
시설
엘리베이터가 없어서 캐리어를 들고 올라가야 합니다.
아니면 0층에 있는 전자 캐비닛을 이용해야 하는데 크기마다, 시간마다 다르긴 하지만
금액이 싼 편은 아니었습니다.
1층 (한국 기준 2층)에는 공용 공간인 휴게실과 키친, 또한 몇 개의 방이 있습니다.
자판기에는 물, 탄산음료가 구비되어 있습니다.
사진 왼쪽 주방 입구 쪽에 책꽂이에는 몇 가지 보드게임이 구비되어 있습니다.
주방은 Sheila's hostel 보다 작지만 훨씬 깨끗하고 좋습니다.
전기포트, 토스트기, 전자레인지가 구비되어 있습니다.
선반에 컵, 접시 등과 칼, 냄비, 팬 등 요리기구들이 있습니다.
손님들을 위한 냉장고, 오븐, 화구가 있습니다.
조식은 7:30 - 10:30까지 무료로 제공됩니다.
조식으로는 시리얼 (3가지 종류인데 다 별로.. 안 달아서...)과 식빵, 티와 인스턴트커피가 준비되어 있습니다.
밀크티 러버인 저는 티백에 우유+설탕으로 밀크티를 만들어 많이 마셨습니다.
여성 전용 4인실 사진입니다.
2층 벙커 침대가 2개 있고 아래에 수납공간이 있습니다.
usb 포트, 전원 콘센트, 램프가 각 침대마다 있습니다.
화장실은 좁은 편이고 깨끗한 느낌도 아니지만 그렇게 더러운 느낌도 아닙니다.
샤워 시에 따뜻한 물도 잘 나왔습니다.
총평 :
가격이 20-30유로로 편차가 있는 편입니다.
근처 sheila's 호스텔보다는 위치나 시설 면에서 훨씬 괜찮기 때문에 추천합니다.
'해외여행' 카테고리의 다른 글
아일랜드 코크 Sheila’s hostel (쉬일라’s 호스텔) 후기 (0) | 2020.01.22 |
---|
댓글